사업주훈련
노인 환자 케어와 따뜻한 마음 커뮤니케이션(사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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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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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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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93,297원 / 중견기업 82,931원 / 대기업 41,46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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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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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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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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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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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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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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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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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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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129,580원 |
교육비정가 |
129,58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71,269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58,311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58,311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29,156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29,156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49,564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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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학습 대상 |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
학습 목표 |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손유재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
2차시 |
서비스의 이해 |
3차시 |
고객 관계와 서비스 |
4차시 |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
5차시 |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노년기 개입의 실천 |
6차시 |
검체물과 약품 관리 |
7차시 |
소독물과 비소독물 관리 |
8차시 |
서류 전달하기 |
9차시 |
보행 가능 환자 이송하기 |
10차시 |
휠체어 환자 이송하기 |
11차시 |
목욕 돕기 |
12차시 |
신체 부분 청결 돕기 |
13차시 |
구강 청결 돕기 |
14차시 |
침상 만들기 |
15차시 |
옷 갈아 입히기 |
16차시 |
대·소변 돕기 |
17차시 |
식사 지원하기 |
18차시 |
신체 배출물 처리하기 |
19차시 |
오염 물품 세척하기 |
20차시 |
주변 상황 관찰하기 |
21차시 |
대상자 관찰하기 |
22차시 |
치매환자 관찰하기 |
23차시 |
인지활동 지원 돕기 |
24차시 |
문제 행동 대처하기 |
25차시 |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
26차시 |
져주는 대화의 요령 |
27차시 |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
28차시 |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
29차시 |
따뜻한 고객 맞이 |
30차시 |
친근한 공감대 형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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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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