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2,37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
||||||||||||||||||||||||||||||||||||||||||
학습 목표 |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SME 이승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