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50,519원 / 중견기업 44,906원 / 대기업 22,453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2,37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교수 소개

SME 한종률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2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3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차시 재고관리하기
5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6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7차시 상품 설명하기
8차시 판매 확정하기
9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