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
스마트 워크에 대한 정의와 업무분석을 통한 스마트워크 준비로 업무관리의 시간적 효율성과 효과적인 업무관리 요소들을 배움으로서 업무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과정입니다. |
학습 대상 |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직원 및 관리자 과제 수행 팀 조직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효과적인 업무관리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
학습 목표 |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구기모 |
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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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1. 스마트워크란 무엇인가 |
2차시 |
[2] 2. 웹브라우저 기본 세팅 |
3차시 |
[3] 3. 업무에 필요한 정보검색 |
4차시 |
[4] 4. 정보가 찾아오게 하는 방법 |
5차시 |
[5] 5. 효과적인 시간관리 |
6차시 |
[6] 6. 디지털캘린더 활용법 |
7차시 |
[7] 7. 프로젝트 관리 |
8차시 |
[8] 8. 메모 및 업무관리 1 |
9차시 |
[9] 9. 메모 및 업무관리 2 |
10차시 |
[10] 10. 디지털 데이터관리 1 |
11차시 |
[11] 11. 디지털 데이터관리 2 |
12차시 |
[12] 12. 디지털 데이터관리 3 |
13차시 |
[13] 13. 디지털 설문지 제작 |
14차시 |
[14] 14. 사진 및 동영상 관리 |
15차시 |
[15] 15. 업무 커뮤니케이션 |
16차시 |
[16] 16. 지메일 사용법 |
17차시 |
[17] 17. 사진 편집하기 |
18차시 |
[18] 18. 연락처 관리 |
19차시 |
[19] 19. 커뮤니케이션 관리 |
20차시 |
[20] 20. 앱트리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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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0% |
0% |
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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