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미사용)애프터세일즈 어드바이저 교육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24,057원 / 중견기업 21,384원 / 대기업 10,692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4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자동차 판매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학습 목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경력

 

㈜한국교육센터 전문교수  2017년 02월 01일 ~ 현재 

 

학력

 

중앙신학대학원대학교  예술학과  석사졸업  2017년2월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2차시 고객 서비스의 구성
3차시 고객 유형
4차시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5차시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6차시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7차시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8차시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