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4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6,73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자동차 판매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
||||||||||||||||||
학습 목표 |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경력
㈜한국교육센터 전문교수 2017년 02월 01일 ~ 현재
학력
중앙신학대학원대학교 예술학과 석사졸업 2017년2월 |
||||||||||||||||||
|
|||||||||||||||||||
|